top of page

KBFC 3-0 MSC, ISL 2024-25: Bhaskar Roy Blunder가 코치에서 Tuskers에게 3점을 모두 제공

Mohammedan Sporting 골리 Bhaskar Roy의 실수로 Kerala Blasters는 Mikael Stahre가 해고된 후 첫 승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일요일에 코치의 Jawaharlal Nehru Stadium에서 열리는 이 ISL 2024-25 경기에서 콜카타 기반 팀을 3-0으로 이겼습니다.


코치에서 바스카 로이가 큰 실수로 인해 홈팀이 경기 1시간 만에 선제골을 넣었고, 노아 사다위가 두 번째 골을 넣었으며, 알렉상드르 코프가 맹활약을 펼치며 이번 시즌 승격팀을 상대로 설득력 있는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3연패 끝에 거둔 이번 승리로 블래스터는 ISL 포인트 순위에서 10위로 올라섰고, 반면 모하메단 SC는 최하위에 머물렀습니다.



Tuskers

홈팀은 왼쪽 윙에서 공격적으로 시작했고, 노아 사다위와 아드리안 루나가 박스 안으로 수많은 크로스를 보냈지만 KBFC 공격수 콰메 페프라가 이를 전환하지 못했습니다.


원정팀은 골 앞에서 강력한 저항을 펼쳤고, 홈팀에게 어떠한 기회도 허용하지 않고 역습에 의지해 전진했습니다.


하지만 Tuskers는 후반전에서 경기 결과를 상당히 바꾸었습니다. Blasters는 62분에 Mohammedan Sporting 골리 Bhaskar Joy의 실수로 앞서 나갔는데, 그는 공을 펀치로 걷어내려고 했지만 자신의 골망으로 밀어넣었습니다.


블래스터스는 자신감을 키웠다. 사다위는 80분에 코루 싱의 크로스를 이어 리드를 두 배로 늘렸고, 알렉상드르 코프는 90분에 세 점을 모두 따내 홈 팬들이 합당한 승리를 거머쥐었다.

Comments


Top Stories

오는 16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열립니다. 올해 첫 회의입니다. 어느 때보다 중요한 회의입니다. 아시다시피, 금통위에선 기준금리를 결정합니다. 이미 앞선 두 차례 회의(10월, 11월)에서 기준금리를 내렸습니다. 전반적인 경기 하강과 침체에 대한 선제적 대응에 가까웠습니다. 하지만 그 사이 갑작스런 대통령의 위헌적인 비상계엄과 내란, 탄핵 등이 벌어졌습니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아슬아슬하게 버티면서, 연말 특수를 기대하던 한국 경제는 치명타를 입었습니다.- 경제뉴스 - 대한민국경제 - 경제포럼 - 매거진뉴스 - 세계경제뉴스

글로벌bbc
bottom of page